[폰]갤s10e 배경화면

침착한 똔똔 2019. 5. 27. 21:01
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폰을 장만했다
원래 갤럭시s6를 사용했는데 거의 4년 가까이 쓰니까 애가 느려져서ㅠㅠ
무엇보다 용량이 32기가여서 뭘 할수가 없었다
폰에 아무 관심이 없어서 이번에 살짝 검색을 해봤는데 갤럭시S10e가 가성비 좋다는 글을 많이봐서 큰 고민없이 결심!
자급제폰으로 사고싶어서 토요일날 매장가서 질럿다
지금 갤럭시버즈까지 같이 사면 버즈 가격은 캐쉬백 해줘서 버즈까지 같이 구입!! 예예! 워어!!!
카날리아옐로우였나 그거랑 흰색이랑 고민하다 노랑이로 결정했는데 재고가 없다 그래서ㅠㅠ
그냥 화이트프리즘인가뭔가로 샀다
이틀 기다리면 노랑이로 살 수 있었지만 빨리 사고싶어서 그냥 흰색으로ㅋㅋ
집에와서 배경화면을 바꾸려고 검색했더니
전면 화면에 카메라가 포함되어있는 펀치홀 스타일이라서 웃긴화면이 많았다ㅋㅋㅋㅋ
특히 김정일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생각한사람은 그냥 천재인듯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웃겨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것도 검색했는데 뭐 마땅한게 없어서 내가 만들기로 결정ㅋㅋ
검정 동그라미 있는 사진을 대강 사이즈 맞게 자르면 되니까 훗
그래서 완성된 배경화면들!

갤럭시 s10e는 전면 카메라가 하나라서 저 눈동자 하나가 카메라에 맞춰지게 잘라보았다ㅋㅋ
재밌엉
또해야지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폰]갤럭시S10e 펀치홀 배경화면  (0) 2019.05.28
[폰]갤럭시 노트3 초기화  (0) 2018.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