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갤럭시 노트3 초기화

침착한 똔똔 2018. 2. 28. 23:17
반응형

일할 때만 쓸 폰이 필요해서 집에서 놀고 있는 폰에 유심을 사서 끼웠습니다

유심을 사는 과정이 복잡 다난 했는데요ㅠㅠ 나중에라도 포스팅 할 수 있을까요...??ㅋㅋ 못할듯

여튼 놀던 폰은 갤럭시 노트3입니다.

초기화를 시켜보겠습니다. 공장초기화 라고들 하더라구요

 

 우선 전원을 끄고

볼륨 업, 홈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눌러줍니다.

혹시나 볼륨 다운 버튼을 누르고 해봤는데 이상한 화면이 뜨더라구요...

볼륨 업!!!

  

그러면 recovery booting이라는 메세지가 나오고 곧바로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그 다음부터는 순서대로 눌러주세요.

볼륨 버튼으로 상/하 움직이고 전원버튼으로 선택합니다.

여기까지 누르면 몇 분 정도 폰이 혼자 알아서 할 일을 합니다,

그리고 전원이 다시 들어오면서 뽀송뽀송한 상태가 되어있을거에요.

 

그런데 사진을 올리다보니 폰 액정에 먼지가 우수수 앉아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으휴 지지 드러워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폰]갤럭시S10e 펀치홀 배경화면  (0) 2019.05.28
[폰]갤s10e 배경화면  (0) 201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