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리뷰/화장품

[향수]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침착한 똔똔 2018. 3. 6. 22:37
반응형

어느덧 10년 넘은 절친이자 입사 동기

내 친구 미라닝♥

미라닝이 생일 선물로 사준 향수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향수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잘 산다

특히 꽃향기 나는 향수를 좋아하고 즐겨쓴다

너무 달콤한 향수는 아주 별로다

전에는 랑방잔느, 지마추 오드뜨왈렛, 마크제이콥스 데이지를 즐겨썼고

최근에는 프라다 캔디 플로럴에 빠져서 이것만 뿌린다

근데 선물 받은 베르사체가 넘 좋아서 당분간 이것만 뿌릴지도 히히

향수를 뿌릴 때는 샤워하는 스타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정수리까지 분사함ㅋㅋ 초ㅑ초ㅑ

선물을 받자마자 친구에게 물었다

나: "이거 뭐라고 읽어..?

미라닝: "베르사체......'

나: '오오오오!!!!베르사체 였어!!!!못읽었어ㅋㅋ끼양아아ㅏ아아ㅏ아ㅏ가아ㅏ으하ㅏㅏ하하 신난당"

 

FRAGRANCE  NOTE

TOP : 석류, 아이스, 어코드, 유자

MIDDLE : 플로럴, 부케, 목련, 작약, 연꽃

BASE : 베지터블 엠버, 아카조우, 머스크

 

오드뚜왈렛이라서 향기는 오래가지 않는다.

그래도 최근에 쓰던 프라다 캔디플로럴보다는 잔향이 오래가는 것 같다

근데 사실은 탑노트, 미들노트 이런거 모른다 ㅋㅋㅋㅋㅋ

그냥 꽃향기 좋아♥ 하면서 쓰는거지ㅋㅋ

 

약간 어른스런 꽃향기가 나고 향기가 짙은 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