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리뷰/이것저것

[과자]부르봉 미니 바움롤

침착한 똔똔 2018. 3. 11. 00:38
반응형

요즘에 또 꽂힌 과자가 있다

이름은 이번에 이거 쓰면서 처음 알게 되었다

부르봉 미니 바움롤

봉쇼에 파는데 이거 봉쇼에서 나만 사가는 것 같다

왜냐하면 재고량이 어느정도 눈에 들어오는데 내가 사가고 남은양을 내가 다음날 또 보는 것 같다

어제 두봉지 남아 있었는데

이제 안들여다 놓는건 아니겠지ㅜㅜ

모두 세가지 맛이 있다

밀크, 스트로베리, 기본초코

봉지당 8개식 들었다

사이즈 비교를 위해 라이터와 함께 찍어 보았다

(남친의 조언)

내용물은 라이터보다 많이 작아져있군

기본 초코맛은 이미 다 먹어치워서 찍지 못했다ㅜㅜ

단면 찍는걸 깜빡했는데 얇은 빵이 말려있고 겉에 초코가 코팅되어 있다

이 제품 이름이 '바움롤'이니까!

빵이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샤르륵 녹는다

초코도 빵도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고 맛있다

초코도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다

포장에 일본어가 잔뜩 쓰여 있어서 메이드 인 재팬 인줄알고 먹으면서도 늘 찝찝했는데

원산지: 중국

이었다

훨씬 맘 편하게 잔뜩 사먹을 수 있게 되었다!!!!오예오예

제품 이름도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다

이름을 몰라서 지금까지는 초코과자라고 불렀었다 ㅋㅋㅋ전혀 과자는 아닌데 ㅋㅋ

이름 중간에 '미니'가 들어가 있길래 큰 놈을 파는가...싶어서 찾아봤더니 안파는 것 같다

그냥 라이터보다도 작아서 미니

미니미니

 

 

사진찍으면서 알게되었는데 유통기한은 제품 제조일로부터 1년까지였고

제조일은 2017.03.13 이었다....

곧 제조일로부터 1년이 되는구나

지나기 전에 사먹서 천만다행이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