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리뷰/이것저것

[다이어트]포켓샐러드 한입 밤고구마

침착한 똔똔 2018. 3. 14. 23:19
반응형

다이어트 고구마

원래 다른 업체의 한 입 고구마를 사먹었었는데 가격이 올랐다 엉엉

그래서 다른 상품을 알아보던 중 적당한 것을 발견!

포켓샐러드 한입 밤고구마

위메프에서 14,850원에 15개를 샀다. 원래 가격은 모르겠다ㅠㅠ

지금 검색해 보니까 1봉지에 1900원이나 한다

더 많이 사둘걸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또 특가로 나오면 왕창 사야지

아이스 박스에 저렇게 들어서 온다

아래에는 얼음팩이 들어있다

그래도 조금 녹아서 왔다

뜯어서 바로 먹어봤는데 조금 아삭한 정도?

여튼 배송은 만족

여름에는 아래 위로 얼음팩을 넣어서 보내줘야 하지 않을까(쓸데없는 남 걱정)

뜯어 먹기 쉽게 옆으로 홈이 있다

전자렌지에 돌릴때는 저기를 조금 뜯어서 돌리면 된다

밤고구마라서 너무 달지 않아 좋았다

다 큐브 모양은 아니고 적당히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다

저렇게 껍질이 조금 붙어 있기도 하지만 인간적이어서 괜찮다

전에 사먹었던건 고구마를 쪄서 재가공한거였는데 이건 고구마를 쪄서 썰어 놓은 느낌이다

원산지는 베트남

고구마 100%

100g당 130kcal

한 팩 먹으면 생각보다 든든하다

한 20분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담에 또  특가 뜨면 왕창 살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