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리뷰/이것저것

[다이어트]뉴트리디데이 칼로젤리

침착한 똔똔 2018. 3. 17. 18:46
반응형

주중에는 다이어트중

주말에는 우리애인이랑 만나서 노느라 다이어트가 안된다ㅠㅠㅠ

하루 세끼(점심, 저녁, 야식) 때려 먹느라 정신없다 ㅋㅋㅋㅋ

안먹으려고 해도 안먹을 수가....엉어어엉엉엉

어쨌든 다이어트용으로 이것저것 사들이고 있다

이번에 구입한 건 뉴트리디데이 칼로젤리

간식으로 먹는 곤약젤리이다

전에는 배불리 라는 제품을 사먹었는데 먹는 방법이 불편했다

빨대가 따로 들어 있어서 봉투를 뜯어서 빨대를 꽂아 먹어야 했는데

빨대가 너무 굵어서 쪽 빨아들이면 컥커거걱컥컥!!하게 된다ㅠㅠ

그래서 그냥 질질 흘리면서 마셨는데 지금 찾아보니

 이렇게 떠먹는거였나보다ㅋㅋㅋㅋ

어쨌든 뉴트리디데이 칼로젤리

위메프에서 7팩 1세트당 9,900원 3세트를 샀다

박스에 저렇게 덜렁 들어서 왔다 ㅋㅋㅋ

엄청 큰 상자에 저렇게 덜렁ㅋㅋ

꼭지에 빨대처럼 대롱이 달려있다

만져보니 복숭아/사과/포도 라고 글씨가 쓰여진 부분까지 빨대가 있는 것 같다

충분하다

빨대 굵기도 적당해서 커거걱! 할 일도 없다

대만족

맛은 그냥 예상되는 맛이다

상세 설명 안보임

170ml당 5kcal

상당히 단 맛이 나서 맛있다

제품 파는 곳에 보면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이라는 감미료를 사용했다고 한다

뭔말인지 모름 어쨌든 다이어트에 좋다는거겠지 뭐

생각보다 1팩 먹으면 포만감이 있다

20분만에 없어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감은 곤약젤리라고 특별할건 없고 한동안 빠져있던 환타젤리랑 똑같다

맛있어

다먹으면 또 구입할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