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궁금해서 찾아본 것

코드 복사 없이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기

침착한 똔똔 2021. 1. 22. 14:55
반응형

제가 그 어렵다는 애드고시를 통과했습니다!!!

으아아아아!!!! 진짜 좋다 ㅋㅋ

2년 전쯤에도 한 번 도전했었는데 답장 자체가 안 와서 흐지부지.. 블로그도 안 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최근에 시간이 좀 많이 생겨서 쉬엄쉬엄 해보자, 하고 하루에 글 하나씩 썼습니다.

글 10일 연속으로 쓰고 그제 낮에 신청했는데 어젯밤에 고시패스를ㅇㅁㅇ!!!!!!!! 프하하 기뻐요.

메일이 하루 반 만에 온 거예요. 좋다 좋다. 이미 부자가 된 기분ㅋㅋㅋ

............... 

광고를 넣는 게 문제였어요. 어흐흑

전 진짜 뭐 아무것도 모르거든요..코드라던지..코드라던지..코드라던지...!!

코드 소리만 들어도 갑갑한 기분..뭔 말인가 싶어서 다른 블로그들 보면서 광고 넣기를 시도하는데 따라 하다가 자꾸 막히더라구요ㅜ 젠장 쉽게 될 리가 없지 으휴ㅠㅠ

신랑한테 징징징 거리다가 신랑이 최신 방법을 찾아냈어요!! 최신 아닌가 ㅋㅋ 기분이 매우 고조되어 있습니다 ㅋㅋ

여튼 구글 애드센스 광고 진짜 쉽게 넣을 수 있도록 바뀐 거 같아요!!!

광고 코드 복사 따위는 필요 없게 되었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기  

 1.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달기-1

 

2.  위에 그림대로 체크, 체크하면 애드센스에 연동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달기-2

  이 화면에서 구글로 로그인하면 이런저런 안내창, 허용 메시지가 뜨게 되고 원하는 대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3. 애드센스 관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달기-3

 수익 항목에 애드센스 관리하기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상세보기를 들어가면 광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광고 설정하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 달기-4

 원하는 대로 광고 위치와 자동 광고 여부를 설정하여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이전에 작성한 글에도 광고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다만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넣지 못하는 단점은 있는데 저는 그 딴 거 잘 몰라서 ㅋㅋㅋ그냥 자동으로 되는 이대로가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