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리뷰/이것저것

[청소]3M 스카치 브라이트 라인프렌즈

침착한 똔똔 2018. 3. 18. 23:47
반응형

머리카락의 공격

침구와 러그의 먼지 공격

지금까지 신경안쓰고 살았는데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테이프클리너, 일명 돌돌이를 사기로 결정했다

내사랑 위메프와 티몬에서 이것저것 검색하며 비교하던 중에 

더 이상의 검색을 멈추게 만든 것을 발견했으니..

3M 테이프클리너! 3M스카치-브라이트 라인프렌즈 콜라보

무려 한정판이다

그렇지만 오래전부터 나와서 계속 나오는 중 인듯?ㅋㅋ

잘 모르겠다 안찾아봤다 사서 쓰는게 중요하지 뭐

난 라인프렌즈 중에 브라운 초코 샐리 덕후다

덕후까지는 아니고 그냥 너무너무 귀여워서 살 수 있으면 산다

머그컵, 핸디형 선풍기, 볼펜, 스티커, 저금통, 폰 충전케이블...또 뭐샀지?

비싼건 잘 안사지만 저렴하고 귀여운걸 주로 주렁주렁ㅋㅋㅋ

솔직히 라인프렌즈 굿즈 넘 비싸 엉엉

다 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엉ㅠㅠ

지난 겨울에도 브라운 가습기를 사려다가 가격보고 포기했다ㅠㅠ

특대형 테이프클리너 팩_라인프렌즈_브라운  16,900원(돌돌이 + 리필테이프 하나)

특대형 테이프클리너 리필_라인프렌즈  10,500원

휴대용 테이프클리너_라인프렌즈_브라운  3,900원

총 31,300원

4,000원 할인쿠폰 써서 27,300원에 구입!

위메프에서 샀다

특대형이라서 폭 20cm

총 길이 8m

60회 사용분

리필용테이프는 굳이 라인프렌즈 제품으로 사지 않고 스카치브라이트 테이프 클리너 리필용으로 사용해도 된다고 한다

만물박사 남친이 알려줬음ㅋㅋㅋ

리필용은 넘 비싸서 아까웠는데 다음부터는 기본으로 사야지

브라운 안녕?

손잡이가 브라운이다 히히

테이프에도 브라운 양각(?)이라고 해야되나...암튼 브라운 모양이 새겨져 있다

귀여운 브라운 얼굴에 먼지와 머리카락과 온갖 이물질이ㅜㅜ엉엉

브라운 미안ㅠㅠ

다음부터 리필테이프는 너가 없는 놈으로 구입할게ㅠㅠ

저렇게 돌려서 편하게 세워서 보관할 수 있다

브라운 안녕?

자세히 보니 브라운 코가 벗겨져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 까진 브라운 ㅠㅠㅠㅠ

브라운은 코가 좀 튀어나와 있기 때문에 브라운 굿즈중에 이런애들이 종종 있더라

쓰다보면 어느새 벗겨져 있기도 하고

반품따위 귀찮아

검정색 네임펜으로 감쪽같이 덧칠해 주었다

만족

ㅋㅋㅋㅋㅋ

저렇게 분리도 된다

왜 저렇게 만든건지 모르겠다

판매처에도 용도가 나와있지 않다

코가 또 벗겨질까봐 돌돌이를 돌돌 사용할때 쟤를 빼고 사용했다........

그러라고 저렇게 만든걸까?

특대형이라서 가로 20cm 세로 16cm이다

대형은 가로 16cm 60회 사용

중형은 가로 10cm 40회 사용

특대형이지만 별로 크다는 느낌은 없다

바닥이나 침구, 러그에 쓰려면 특대정도 써야할 것 같다

드럽지만ㅋㅋㅋㅋ

이건 사용감이 잘 안나온 것 같지만ㅋㅋ

 

접착력은 만족스럽다

침구와 러그의 자잘한 먼지도 더덕더덕 붙어있고 머리카락은 완벽하다

사용한 테이프 떼어내기도 어렵지 않은데 점선대로 안찢어지고 그냥 쭉 찢어질 때가 있다

근데 어떤 돌돌이를 써도 마찬가지여서 특별히 불편하지는 않다

아직 리필용으로 갈아끼워보지는 않아서 그 부분은 모르겠다

휴대용은  남친 사주려고 구입한거라 후기없음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