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1일 1오름] 수산봉(물메오름)

침착한 똔똔 2019. 3. 22. 19:40
반응형
오늘은 1일 2오름!!!!!!!!!!!!!
예예예!!!
도두해안도로에 무지개 돌담? 이라고 해야되나
그거 구경하러 간김에 서쪽 오름도 올라보자!
해서 선택한 오름
잠깐 찾아보니 효리가 뮤비를 찍은 금오름, 효리네 민박에 나온 궷물오름만 줄줄이 나왔다
저지 오름도 꽤 나왔는데 다 안땡겨

오르기 쉽다는 수산봉으로 선택!
입구찾기
 비치된 네비에 수산봉치고 가면 바로 여기가 나온다

사실 어디서 출발하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부근이 길을 새로 낸건지 뭔지 네비를 집중해서 안봤더니 똑같은 곳을 네번 돌았다......
젠장 그럼 그렇지 망할 오름입구!! 으악!! 악악악!
하고 있는데 내가 네비를 잘못봤었군? 호호

여튼 이 곳 입구는 슥 지나치기 쉽다
왜냐면 대원정사 라는 곳이 있는데 그 곳을 안내하는 표지판만 계속 있어서 헷갈린다
천천히 가면 찾을 수 있음
입구가기 좀 전에 다섯대 정도 주차할 공간도 있다
고고고!

C→G→A→E 경로로 갔는데 경로가 너무 짧아서 놀랬다 10분도 안걸린듯?
그리고 전혀 정상 느낌이 아니다

저 방향팻말과 벤치 두개가 있는데 저기가 정상이다....맞겠지? 또 잘못 짚었나?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바로 앞에 벚꽃이!
흐아아

어머멋 벚꽃 묘목인가봐♥
어떤 아주머니가 노래 짱크게 들으면서 벚꽃사진을 찍으시길래
"여기가 정상이에요?"
라고 물었지만 전혀 반응이 없으셨다...
이어폰도 아니던데...못들은걸까.....
더 물어볼 자신이 없어서 저기를 정상으로 여기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줌마도 바로 내려 가시길래 ㅋㅋㅋㅋㅋ

내일은 큰사슴이오름 이나 매오름을 오를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