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궁금해서 찾아본 것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침착한 똔똔 2021. 1. 14. 16:04
반응형

오랜기간 동안 월급일이 20일 이었는데 최근 직장을 그만두고 간단한 알바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월급일이 1일로 변경되는 바람에 카드 결제일을 바꾸는게 편하겠더라구요.

국민카드는 앱 사용이 불편하게 되어있어서 결제일 바꾸는데 한참 걸렸어요.

이것저것 다 눌러보다 해결했습니다. 아오 ㅋㅋ

>>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입니다.

다른 카드들도 변경하려고 알아보니 결제일이 한정적인 카드회사도 많더라구요.

국민카드는 1일~27일까지 변경가능해서 좋았습니다.

 

>> 국민카드 앱을 통해 결제일 변경하기  

국민카드 앱으로 결제일 변경하기 <1>

 

 

국민카드 앱으로 결제일 변경하기 <2>

 

이렇게 변경하면 됩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까 보험, 적금 등 나머지 자동이체는 이전 월급일인 20일에 맞춰져 있어서 그냥 더 복잡해지고 불편해졌네요 ㅋㅋㅋㅋ

바꾸지 말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