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궁금해서 찾아본 것

삼성카드,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침착한 똔똔 2021. 1. 14. 17:47
반응형

현재 신용카드를 여러 종류 사용하고 있는 바람에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이 가끔 필요합니다.

주력으로 쓰는 카드는 따로 있지만 마트용, 산부인과용(국민행복카드)이 따로 있어서요.

국민카드는 앱이 개똥이었지만 삼성카드는 좀 나은 것 같았습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도 찾아보기 쉬웠고 결제일 변경도 쉬웠어요.

>>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찾아보니까 결제일 변경이 될 때 어느 기간까지 정산이 되고 처리되는지는 카드사마다 다른 것 같았어요.

삼성카드 앱 같은 경우는 [결제대금은 '변경 전 기준 마지막 결제일'과 '변경 후 기준 첫 결제일'에 나뉘어 각각 청구됩니다.] 라고 결제일 변경 화면에 바로 나오는데 국민카드는 못찾았습니다ㅋㅋㅋㅋㅋ

국민카드고 삼성카드고 계산이 어려워서 저는 그냥 몽땅 결제해버리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