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리뷰/이것저것

[게임] 수박만들기, 합성큰수박, 수박 게임

침착한 똔똔 2021. 2. 17. 11:46
반응형

어제 신랑이 갑자기 알려준 게임!

웹게임? 플래시게임? 뭐라고 해야되는지 모르겠지만 이거 하느라 어제 새벽에 잠들었어요ㅋㅋ

엄청 단순한 게임인데 진짜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게 됩니다 ㅋㅋ

안그래도 요즘 근심, 걱정이 많은데 이거 하면서 잠시 잊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게임 링크 --> http://www.wesane.com/game/654/

 

合成大西瓜

 

www.wesane.com

 중국산인 것 같고 한문 쓰여 있어서 저도 첨엔 망설였지만...그런 것 따위는 어느새 잊고 열중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게임 이름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문만 읽으면 합성대서과 인데요ㅋㅋ

구글 번역기에 돌려보니까 '합성대수박' 이래요 ㅋㅋ

그냥 신랑이랑 둘이 '수박만들기' 게임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같은 모양의 과일끼리 부딪히면 더 큰 과일로 바뀌고 그렇게 계속 합쳐서 수박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포도→ 자두→ 오렌지→ 레몬→ 키위→ 토마토→ 복숭아→ 파인애플→ 코코넛→ 수박 순서인 것 같아요.

수박+수박은 뭐가 나올지 모르겠어요...한 번도 거기에 다다른 적이 없거든요ㅠㅠ

수박게임 시작화면

 

게임 시작 화면입니다.

포도알갱이부터 시작이에요!!!!!

원하는 곳에 터치하면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신랑은 계속 좌우로 드래그해서 떨어뜨리길래 터치만 하면 된다고 알려줬습니다ㅋㅋㅋㅋㅋㅋ근데 저보다 점수 높길래 괜히 알려줬나 싶네요..

이기고 싶거든요 ㅋㅋㅋ

 

 

 

 

신나게 합치다 보면 저런 빨간색 점선이 나타납니다.

저기에 과일이 닿은 상태로 3초 정도 지나면 파바방!! 다 터져요ㅋㅋ

저길 넘어갔더라도 3초 이내에 선 아래로 떨구면 게임이 계속 이어집니다.

수박 두 개를 합치는건 불가능 일까요ㅜㅜ

아직까지 성공하지 못했어요ㅠㅠ

 

 

터져버리는 과일들

 

터져버리는 과일들..ㅜㅜ

으앙쥬금 ( TロT)σ

마지막 순간은 언제나 다급합니다.

1000점을 넘는게 목표에요.

아직 900점 넘은적도 없습니다만 ㅋㅋ

 

 

 

한 며칠 더 해야 질릴 것 같은 게임입니다.

회사에서도 틈틈히 하는중이에요ㅋㅋㅋㅋㅋ아까 팀장님한테 걸릴뻔해서 식은땀 났습니다ㅋㅋ 왜 멈추질 못하는거니 손가락아ㅠㅠㅠ

아!! 근데 제가 하는 게임은 죄다 없어지더라구요...넌 안없어질거지?ㅋㅋ

제가 하다 없어진 게임은 미니언즈 파라다이스, 라인 브라운팜, 올려라 선장님 등이 있습니다 으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