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리뷰/이것저것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침착한 똔똔 2021. 3. 17. 10:13
반응형

오늘은 봄을 맞이하여 두근거리는 마음❤

핑크핑크한 마음을 부추겨 주는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리뷰를 해볼게요!!

봄만 되면 온갖가지 제품에서 벚꽃에디션을 출시하는데 올해는 초코파이에서 도전장을!!!!!!!

초코파이는 초코초코가 제일 맛있긴 했어요. 초코파이 바나나는 우웨웩ㅋㅋ

맛을 기대한다기 보다 벚꽃에디션은 기분을 먹는 거라구용 헤헿

그리구 세상에 맛없는 딸기는 없으니까!!

>>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구입가격: 3900원

편의점에 가야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동네슈퍼 갔다가 발견해서 냅다 사왔습니다.

영양성분이나 칼로리따위는 쓰지 않겠어요 (* ̄3 ̄)╭

전 맛과 기분만 느껴볼거에요 ㅋㅋ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情......초코파이는 저엉..한정판은 먹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괜히 한정판이니까요 ㅋㅋ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어쩐지 마카롱처럼 나왔지만 일반 초코파이랑 같은 크기입니다 ㅋㅋ 옛날에 초코파이 엄청 컸는데 어느 순간 많이 작아졌잖아요ㅠㅜㅜ 엉엉 ㅜㅜ 情은 어디로 간겁니까 (っ °Д °;)っ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저도 남들 하는 것 처럼 반으로 쪼개서 단면을 찍어 봤습니다 호호홓

생각보다 알차게 딸기쨈이 많이 들어 있었어요. 역시 마시멜로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코팅되어있는 딸기맛 초코도 달지만 딸기쨈이 엄청 달아서 마시멜로 없으면 안됩니다!

초코파이의 핵심은 언제나 마시멜로인가봐요.

맛은 그냥 사진에 보이는대로 예상 가능한 맛이구요, 어디서 먹어본 맛입니다 ㅋㅋㅋㅋㅋ

더 사먹지는 안을게요...원래 초코파이 잘 안사먹어요......

벚꽃이 만개하기 전에 벚꽃의 기분을 느껴본 핑크핑크 초코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