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리뷰/맛집

[청주맛집]봉명동 육풍

침착한 똔똔 2018. 3. 5. 11:32
반응형

고기는 며칠 안먹으면 꼭 먹고싶더라

고기를 안먹었다는걸 몸이 아는걸까..머리가 아는걸까...?

양념보단 생고기를 좋아하고

소보단 돼지를 좋아한다 히히

청주에 콩가루 삼겹살이라는 곳을 좋아하는데 주말이든 뭐든 가끔 문을 안열때가 있다.

하필 어제 문을 안열었다ㅠㅠㅠㅠㅠㅠㅠ가고 싶었는데ㅠㅠ

엉엉

그래서 자주 가는 봉명동 육풍으로 고고

천둥번개비바람이 몰아쳤지만 고기를 향한 의지를 꺾을 수는 없지

택시가 안잡혔지만 기적적으로 잡아타고 출발

친구가 도착하기 전에 굽고 있으려고 그냥 미리 시켜버렸다 ㅋㅋㅋ

42000원짜리 셋트(삼겸살 3인분, 김치or된장찌개, 소주, 음료)

짱맛있어

마시쪙

감자랑 버섯이랑 소금찍어서 냠냠 맛있더라ㅠㅠㅠㅠ

집에 오면 늘 생각나는 맛♡

둘이서 삼겹살 5인분 먹었다

난 공깃밥도 먹었다

맥주 세병에 소주하나 시켜서 쏘맥 말아 먹었다

으하하하신나

또먹으러 가야지

아참참 처음 나온고기가 딱 봐도 비계 덩어리길래 바꿔 달라고 했더니 아주 친절히 바꿔 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