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리뷰/맛집

[청주맛집]이화수전통육개장 청주강서점

침착한 똔똔 2018. 4. 8. 22:23
반응형

절친 모임 뚱3..

그 중에 한명이 결혼을 했다.

그래서 친구랑 같이 서울 갔다 오는길에 터미널 주변에서 저녁 먹고 들어가자고 해서 갔던 곳.

이화수전통육개장 청주강서점

서울 강서점도 있나보다.

인터넷에 강서점이라고 검색해보니까 서울만 나온다.

결혼식 보고 점심을 진짜 혼자서 5인분은 먹은 것 같았는데 저녁을 또 먹으러....

다이어트ㅠㅠ

지긋지긋해

사진을 개떡같이 찍었지만ㅋㅋㅋㅋ

친구는 육개장, 나는 육개장칼국수를  시켰다.

원래 면요리를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서 칼국수를 시켰다.

밑반찬 3종. 트리오.

셀프반찬바가 있어서 먹고 더 갖다 먹으면 된다.

백김치는 별로였음

깍두기? 석박지?는 그냥 맛있고

콩나물은 육개장에 넣어서 먹었다. 맛있엉

체인점도 워낙 많고 손님도 많아서 기대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별로였다ㅜㅜ

육개장은 역시 밥이었나봐ㅠㅠㅠㅠㅠㅠㅠ

면이 맛이 없었나?

육개장자체가 별로인가?

모르겠다..그냥 잘 안여울리고 맛이 별로 였어ㅠㅠㅠ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소고기는 충분히 많이 들어있다

건더기는 고기랑 파

그 밖에 다른건 안보이는 듯?

빨개서 엄청 매울 것 같지만 매콤하고 칼칼한 정도이다.

그래도 나는 국수 킬러로서 칼국수를 냠냠

냠냠냠 호로록호로록

김준현처럼 먹어보려다가 앞치마가 없어서 포기했다.

그리고 결국....

...

..

국수에 만족을 하지 못하고 공기밥을 시켰다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2인분을 먹은셈이랄까ㅋㅋㅋ

역시 육개장에는 밥이구나!!

밥말아 먹으니까 꿀맛이네, 호호

육개장 8,000원

육개장칼국수 8,000원

공기밥은 공짜다

아니 그럼 뭐야..칼국수를 시켜먹고 공기밥까지 먹는게 이득이잖아?????

아니다,

밥 말아 먹는게 맛있으니까 밥을 두 공기 먹어야겠다 ㅋㅋㅋㅋㅋ

위치는

반응형

'아마추어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주맛집]빵장수 단팥방  (0) 2018.04.09
[청주맛집]내덕동 콩가루 삼겹살  (0) 2018.03.18
[청주배달]지코바(운천점)  (0) 2018.03.10
[청주배달]동해반점  (0) 2018.03.05
[청주맛집]봉명동 육풍  (0) 2018.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