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리뷰/맛집

[청주배달]동해반점

침착한 똔똔 2018. 3. 5. 23:00
반응형

짜장, 짬뽕을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자주 시켜먹지는 않지만

우리애인은 탕수육을 매우 좋아한다. 그래서 가끔 시켜먹게 된다. 는 핑계고 내가 먹고싶어서 시켜먹었다 ㅋㅋㅋ

꼬독꼬독, 꼬들꼬들, 오독오독 거리는 식감을 좋아해서 오돌뼈 매니아이다

근데 우렁짬뽕이라는 메뉴가 있길래 시켜보았다

탕슉도 일반 탕슉이 아니라 꿔바로우 느낌이라서 시켜보았다.

짬뽕 대성공

짬뽕은 또 시켜먹어야지

공깃밥까지 시켜서 말아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배달짬뽕은 늘 짜서 먹다가 물렸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어서 좋았다

탕수육은 고기가 좀 질기고 돼지 냄새가 났다.

맛없어!!못먹어!!는 아니었지만 탕슉은 좀 별로네..싶은 정도

남은건 남친 집에갈 때 싸서 보냈다

나보다는 탕슉을 더 좋아하니까 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