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야구

[연습경기] 2021 삼성라이온즈 연습경기 중계 일정

침착한 똔똔 2021. 3. 2. 16:38
반응형

빰빠바밤!!!

바로 어제(3월 1일) 연습경기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3.1절로 휴일이었고 집에 먹을 것도 빵빵했기 때문에 각 잡고 중계를 시청했지만....

.......

..............

왜 비가 오고 난리ㅠㅠ

경기 시작전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더라구요.

그래도 경기는 시작되었고 상대팀 롯데의 선발 투수는 이승헌 선수!! 저희팀 삼성라이온즈의 선발투수는 허윤동 선수!!

허윤동 선수 매력 터져요 ㅋㅋ

얻어 터질 것 같은 공만 던지는데 용케 점수는 안주는 신비한 힘을 갖고 있는 볼을 던집니다 으하하하

피렐라가 안타도 치고.. 김응민 선수의 다시 없을 호쾌한 안타!!도 보고 했지만 하염없이 내리는 비로.... 3회 초 첫 타자의 타석이 끝나기도 전에 경기가 취소 되었어요ㅜ ㅜ

더 보고 싶었는데..이제 밥 다먹고 쇼파에 드러누웠는데ㅠㅠㅠ 어엉

비가 너무 오니까 선수들 다치거나 감기들까봐 걱정이 되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여튼 잠시나마 야구를 봐서 좋았습니다 (๐॔˃̶ᗜ˂̶๐॓)

그리고 오늘 삼성라이온즈 유투브 중계 일정이 나왔습니다!!! 꺄아아아아악

2021 삼성라이온즈 연습경기 중계 일정

 

 대구 MBC에서 중계할 때는 삼튜브도 같이 중계를 한다고 합니다. MBC스포츠플러스 중계가 있을 때는 삼튜브 중계가 없네요 ㅎㅎ

 원래 3/19에도 대구 라팍에서 한화랑 연습경기 일정이 잡혀 있었는데 연습경기가 없어진건지 중계가 없는건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작년 삼튜브 중계 되게 재밌었는데!! 올해도 재밌겠쥬? ㅋㅋ 기대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