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야구

[시범경기] 2021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침착한 똔똔 2021. 3. 4. 15:14
반응형

드디어 시작된 2021 프로야구 연습경기!! 3/1부터 시작되어서 경기중입니다.

어제 삼성 vs 롯데 연습경기가 있었는데 삼성라이온즈TV 유투브로 중계를 봤습니다. 객원해설로 박해민, 원태인 선수가 같이 해설을 해줘서 진짜 재밌었어요!! 경기가 눈에 잘 안들어올만큼ㅋㅋ 둘 다 완전 수다쟁이더라구요ㅋㅋ

다음 경기에도 쉬는 선수가 있으면 같이 중계에 참여해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김윤수선수 좋아하니까 윤수선수가 중계에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그건 그렇고.. 시범경기 일정을 알아볼게요!

연습경기는 3/18까지 일정이 잡혀있고 3/20~3/30까지 시범경기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연습경기, 시범경기 자꾸 헷갈리네요ㅎㅎ

시범경기가 3/26까지로 알고 있었는데 제가 잘 못 알고 있었나봐요.

>>2021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2021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저는 지독한 삼빠이므로 ㅋㅋㅋㅋ 일정표도 삼성 라이온즈 위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라운드 공사 등 구장 사정으로 시범경기 내내 고척구장은 사용이 불가능하고 3/20~3/26까지는 문학, 광주 경기장이 사용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문학경기장은 아무래도 신세계로 탈바꿈 하기 위한!!!!!! 엄청 기대돼요. 추신수 선수도 영입했고, 뭔가 착착 맞아가는 느낌이라서 SSG가 올해 생각보다 성적이 높을 것 같지만.......우리도 이승엽선수 말년에 이승엽선수 빼고 엉망진창이어서 팀 성적은 똥이었으므로....... SSG 성적 잘 나오길 기대합니다. 우리보다만 낮으면 되요 ㅋㅋㅋㅋㅋㅋ

시범경기 일정은 KBO에서 주관하는데 구단별 이동 거리 등을 고려해서, 스프링캠프 기간동안 연습경기를 가진 구단간의 대진은 최대한 중복되지 않도록 편성 했다고 합니다.  

모든 경기는 오후 1시 시작이고 우천 등으로 경기가 취소 되어도 재편성되지 않습니다. 또한 연장전과 더블헤더는 없습니다.

두근두근 이제 2주하고 조금 더 남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