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궁금해서 찾아본 것

2021 벚꽃 개화시기

침착한 똔똔 2021. 3. 5. 14:41
반응형

3월이 되었습니다!

3월말부터는 벚꽃의 계절이잖아요❤

코로나때문에 마구 돌아다니지는 못하지만 야외에서 사람 적을 때 잠깐 보는 벚꽃은 괜찮지 않을까요..? 무조건 마스크는 필수겠지만요 ㅎㅎ

2년전만해도 벚꽃 필 때 되면 설레이고 어디로 놀러 갈지 계획세우고 노는게 일이었는데..

망할놈에 코로나가 다 빼앗아가 버렸어요.

사진을 찍어도 마스크를 하고 찍으니 기분도 안나고 이쁘지도 않고...

차 안에서 구경만 하더라도 보러 가야죠! 벚꽃!!!!

>> 2021 벚꽃 개화시기

2021 벚꽃 개화시기-케이웨더

벚꽃은 개화하고 일주일정도 지나야 만개하니까 지도 날짜의 3~4일 뒤에 가면 되지 않을까요?

꽃 구경할 생각에 벌써 신나고 기분이 좋아져요! (づ ̄ 3 ̄)づ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엄청 좋은 제주도 벚꽃 명소를 알고 있는데 제작년에도 친구들이랑 구경갔을 때 정말 천국 같았어요!! 사람이 거의 없었거든요ㅎㅎㅎ

유명해지면 안되는 곳이라... 혼자만 알고 있을게요 ㅋㅋ

반응형